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면에 술집 이자까야 류(流)를소개 할께요~

안주로 몬스터 족발로 조금 이름이 난 곳이더라구요.

 

서면 이자까야 류(流)는 롯데백화점 후문에 있답니다.

예전에 이자리 민속주점이 있던 자리였는데 그때 한번 갔던 기억이 있는 자리이네요

이자까야 답게 다찌도 있구요.속닥하게 이야기 하기엔 다찌에 앉는것도 묘미인것 같아요

 

방으로 되어 있는 곳이 두곳이 있구요 

 메뉴 첫페이지엔 몬스터의 사진이 큼직하게 있네요.사실 김치나베에 눈이 살짝 가긴했는데

그래도 이집에 소문난 안주가 몬스터이니 한번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그외에 안주들이예요. 

 담엔 야끼우동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쯔께다시로 나온 문어조림과 무우 생채.

문어조림은 짭쪼름하고 무우생채는 아주 새콤합니다.

 술은 양동이에 주문한 양보다 많이 가져가 주는데요.먹은 만큼만 계산하면 되요.

근데 웬지 들어있는 만큼 다 ~ 먹여야 할것 같은...ㅎㅎ

 불위에 따뜻하게 해서 주나봅니다.

서면 이자까야 류(流) 몬스터를 찍어 먹는 소스 예요 제가 좋아하는 땡초가 들어가있어 매콤합니다.

물론 저는 땡초 다대기를 더 달라고 했죠.

 적당히 익은 백김치와 양파

 이거이거 먼가요..정말 몬스터처럼 생겼는데요.ㅎ

다리 하나가 다 나온걸까요.일단 이 비쥬얼은 그닥 입니다.ㅋㅋ

불을 붙이고 불쇼불쇼~~

불쇼가 끝나고 나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주세요.

 다리 한쪽인지 어쨌든 뼈도 있고 먹기좋게 잘 잘라서 접시채로 불위에 올려 주세요.

그리곤 먹는방법 소스에 찍어서 양파와 함께..

일반적인 족발과는 다른 맛이더군요.사실 전 족발을 그다지 좋아 하지 않아요.

그치만 괜찮네요.

서면 롯데후문에 이자까야 류(流)의 몬스터 족발

일반적인 족발에 살짝 질리신 분들은 한번쯤 먹어보셔도 좋을듯해요~

※ 몬스터를 드실분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듯해요~ 한정으로만 준비를 하신다고 하시니 말예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19-57 2층 

010-2240-8661 

 

 

블로그 이미지

konecoai

세상의 길냥이들이 행복지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