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 3대밀면] 부산 3대 밀면 중 개금밀면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여름이 되면 냉면,밀면,많이들 드시잖아요.

근데 서울 사람들은 밀면을 모르더군요. 이 싸고 맛있는 밀면을...ㅎㅎ

부산의 3대 밀면..예전엔 가야 밀면이 단연코 1등이였는데 주위에 얘기들이 옛날만 못하다는 말들이..

머..입맛이란 지극히 갠적인 거니 못드셔 본분들은 가야 밀면도 가보시길 바래요.

전 부산 3대 밀면중 지난번엔 국제 밀면을 다녀왔구요 

이번엔 개금밀면입니다.

 네비로 주소를 찍고 갔는데 웬 시장통으로..개금 시장통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ㅠㅠ

길이 협소해 후진도 어려운 상황...

오만 눈총을 받으며 지나오느라 식겁했네요.

다시 한바퀴를 돌아 개금 홈플러스 주차장쪽으로 올라가 홈플러스에 주차를 할려고 했으나 휴일..

근처에 아무데나 했네요.

 이렇게 골목안에 있으니 어찌 쉽게 찾으리오...ㅠㅠ

 보이지도 않는 개금 밀면의 깃발

반대편이 큰 입구인가 봅니다. 저쪽에서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외형은 한옥집 같은 외형..새로 리모델링 한듯합니다. 예전의 개금 밀면은 와 본적이 없어요

웬지 최신식 밀면집의 포스가..

예전에 비해 밀면들의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부산 개금밀면은 들어가면서 주문을 하고 먼저 계산을 하고 티켓을 받아요.

마치 대형 푸드코트같은 방식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우린 2층으로 자릴 잡았어요

번호판에 번호가 들어오고 방송으로 몇번 손님 음식나왔다고 하면

번호표를 주고 음식을 받아오면 되는 ..

근데 인건비를 줄이고자 모든 시스템이 셀프라면 밀면의 금액이 싸야 되는거 아닌가??(제 생각입니다.)

육수도 셀프로 갖다 먹어야 합니다.

개금 밀면도 역시 육수를 스댕 컵에..

육수의 색상이 다른집과 다르더라구요.다른집은 대부분이 뽀얀 육수 인데 개금밀면은 간장 색상?

들어가는 재료가 먼가가 다른 거겠죠.

뼈를 삶은 육수라기 보다는 그냥 국물의 느낌?

다 먹은 그릇도 역시 셀프로 반납해야 합니다.

주문한 물밀면 곱배기 역시 육수는 간장 색상의 육수

비빔 밀면 곱배기 고추장 맛이 많이 나는 비빔소스에 다른집과는 다른 맵삭한 맛.

 

옆 테이블을 보니 고기 모듬을 주문했더라구요.고명으로 올라간 찢은 고기와 오이,계란이 나오는 고기 모듬..

저에게 그닥 메리트 없는..

역시 제가 찾은 입구가 좁은 골목이였네요.이쪽으로 줄을 서서 기다리나봅니다.

제가 갔을때는 줄이 하나도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었죠.

근데 휴일날 더 사람이 많아야 되는거 아닌가?? 점심시간이 지나서 가서 그런가 봅니다.

개금밀면의 면은 다른집과 비슷한 면이였구요 물밀면보다는 맵삭한 비빔 밀면이 저에겐 맛있었습니다.

지극히 갠적인 저의 입맛에는 국제밀면이 좋으네요.

그러나 안가보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주소 : 부산진구 개금동 171-34

도로명 : 부산진구 가야대로 482번지 9-4

전화번호 : 051-892-3466

 

 

 

 

 

 

 

 

 

 

 

블로그 이미지

konecoai

세상의 길냥이들이 행복지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