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의 대표 음식이라고 하면 돼지국밥과 밀면을 떠올리죠~

날씨가 서서히 더워지면 찾게 되는 음식 밀면..전 갠적으로 냉면보다는 밀면을 좋아한답니다.

부산에 밀면하면 가야밀면이 예전엔 상당히 유명했는데요.지금은 괜찮은 밀면집이 많이 생긴것 같더라구요.

어디 밀면이 맛있다..해도 사실 전..별 다른 맛을 모르겠더라구요.다 비슷한것 같아요~

며칠전 날씨가 무더웠던 오후..밀면이 생가가나 좀 맛있는 밀면집이 가까운곳에 없을까..해서 검색을 했는데.

부산 거제리 교대에 있는 국제밀면을 보게 되었죠..거리상도 가깝기도 했고 평들이 나쁘지 않아 가보기로하고..

뜨악~ 역시 줄서있더군요..뭐가 다르길래 줄까지 섰을까..하는 생각이..

 생생 투데이에 소개가 되었나봐요.그러나..이런 TV나 잡지에 나온 광고는 저는 믿음이 별로 안갑니다.

 가게가 시골에 있을법한 ...가게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긴 하나 넓지 않아 사람이 많을 경우는 주차가 어려울듯해요.

 항상 먼저 나오는 육수...나쁘지 않았습니다. 이 육수 또한 저는 이집이나 저집이나..비슷한듯..ㅎ

근데 컵을 스뎅으로 된 컵을 주셔서 뜨거운 육수를 먹는데 잡을수가...ㅠㅠ

특히 아이들에겐 먹기 힘들듯해요.

 비빔곱배기예요 5500원인가..6천원이였던것 같아요.

모양은 여느 집과 비슷합니다. 근데 비빔 소스가 조금 다르더군요. 새콤 달콤...고추장 맛은 별로 안나는 소스맛..

제 입에는 맛있었어요~

물밀면..역시 비쥬얼은 비슷합니다. 살얼음이 띄워져 있어 시원~~ 한...

 

부산 거제리 교대 국제밀면은 면이 다른집보다 조금 굵은것 같아요.

이집을 다녀온뒤 다른집 밀면을 먹으러 갔었는데 확실히 비교가 되더군요.그리고 면이 빨리 퍼지지 않아 끝까지 탱탱한 맛있는 밀면을 먹을수 있었답니다.

단, 양이 쬐금 작았다는 느낌이...담에 갈때 둘다 곱배기를 먹어야 겠어요~

밀면이 맛있어봐야 거기서 거기지....하겠지만..어쨌든 제 입에는 여느 집보다 맛있는 집이였네요

 

주소 : 부산 연제구 거제1동 242-23

전번 : 051-501-5507

 

 

 

 

 

 

 

 

블로그 이미지

konecoai

세상의 길냥이들이 행복지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