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면에서 메로구이 전문점을 찾는다면 서면 시장쪽에 시모노세키를 소개 할께요~

메로구이 전문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메로구이 종류도 여러가지 랍니다.

메로구이 소개이니 메로구이부터 보여 드릴께요~

보통 메로구이를 주문하면 덩어리 덩어리로 해서 몇개가 나오는데요.

서면 시모노 세키는 생선을 단면으로 잘라 통으로 나오더군요.

보통 이렇게 나오려면 어느정도 메로를 공수하고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메로구이도 메로 뱃살구이 .메로 턱목살구이 등등~~

 

 왕새우 튀김..보통 새우튀김에 들어가는 새우는 작고 튀김옷만 큰데

새우도 거의 전문이다 싶이 하는 곳이라 그런지 제법 큰 새우가 들어 있네요.

사이드에 저 새우 ..보통 다른 집에서도 나오는 삻은 새우인지 알고 껍질을 다~ 까고 먹었는데

먹고 보니 버터에 구운? 튀귄? 새우여서 껍질을 먹지 않는 저도 껍질채 먹었네요.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서면 메로구이 전문점인 시모노세키는 아는 동생의 친구가 하는 집이여서 아는 동생을 통해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그래서 서비스로 나온 이름을 모르겠어요.. 들었는데.....머였더라..ㅎㅎ

새우를 간장에 담군것 같았는데 간장이 그냥 간장이 아니라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간장인것 같았어요.

 인원수만큼 주는 연잎밥?

 새우 버터 구이..이것도 서비스로 주신거네요.

버터향이 나서 소라 한점에 소주 한잔을 먹어도 될듯했어요.

 그리고....

서면 시모노세키의 또하나의 장점...

타코와사비가 밑안주로 나온답니다. 쯔끼다시라고 하죠..타코와사비가 쯔끼 다시로 나온다니....

보통은 다~메뉴로 되어있고 금액 대비 양이 작게 나오죠..

근데 여기는 무한으로 먹을수 있다는점...와사비가 조금 더 들어 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메로구이 숯불구이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갑자기 든 생각인데 왜 시모노 세키일까..하는 생각이...담에 가면 한번 물어 보고 싶네요.

 싱싱한 새우를 그날그날 공수 하시나 봅니다.

담엔 꽃새우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이날 같이 간 일행과 담엔 한으 불초밥과 모찌리 두부샐러드를 꼭 먹어 보자고 했네요.

모찌리 두부 샐러드...는 여느곳에선 보지 못한 메뉴인것 같아요.

서면에서 랍스타를 먹을수있는 곳..시모노세키..

서면에서 메로구이가 먹고 싶다면 시모노세키를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konecoai

세상의 길냥이들이 행복지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