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가보고 싶었던 집을 하나씩 가보게 되고 있습니다. ㅎ

또 폭풍 검색을 해서 리스트에 추가를 해야 겠어요~

오늘은 부담없이 한잔 할수 있는 안주도 맛있는 괜찮은 술집입니다.

안락동 술집.. 안락동 맛집등을 검색하면 간간히 눈에 보이는 집입니다.

사실 요즘은 블로그도 믿지 못하는 지경까지 와서 한번의 검색으로는 선뜻 가보자.. 라는 맘이 생기지 않습니다.

여러개의 후기를 보고 요리조리 살펴보고 제 맘이... 훅~ 땡기는 그런집....ㅋㅋ

사실 집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 택시를 타고 가야하는 거리....

집앞에서 한잔할때 참.... 안가지기도 했지요.

집앞에서 한잔이라 하면.. 교통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걸어서 간다는 매리트가 있는데

택시를 타고 움직인다면 그.. 매리트가 떨어 지는것 같거든요..

그러나.... 이날따라 집앞에 가고 싶은 집이 떠오르지 않아 또.. 일행을 끌고 택시까지 타고 갑니다.

혹시나 해서 전화를 드려 위치를 물어 보고 자리도 예약을 했습니다.

안락동 휴머시아 앞으로 오면 된다이~~~~~

4명이라고? 조심해서 온나이~~~

정겨운 부산 사투리가 들어간 이모 목소리 입니다.

 

 

웬지 이모가 하는 술집은 인심도 좋고 맛있을것 같은 선입견이 있습니다..ㅎㅎ

어느 집을 가도 여기요~~ 가 아닌 이모~~~ 라는 호칭을 자주 써서 그런가 봅니다.

부산에서는 직원을 부를때.. 보통~~ 나이가 많든 작든.. 이모~~~ 를 많이 사용을 한답니다..

간혹.... 이모~~ 불러놓고 저보다 나이가 한참이나 어릴것 같은 얼굴을 보고는 미안한적도 있지요..ㅋ

 

 

이모 두분이 계십니다. 그럼 초원 이모들집?? ㅎㅎㅎ

대부분의 안주가 만원대라 .. 정말 부담없습니다.

안주는 탕류,볶음류,무침류.. 이렇게 나눌수가 있겠네요~~

엄청 고민이 되는 메뉴들입니다.

부대찌게. 어묵탕,오삼 두루치기,돼지두루치기,생선구이,골맹이 무침,오징어무침,두부김치 가 눈에 들어 옵니다.

맥주안주?? 마른안주인가?

엄청난 고민끝에 부대찌게와 생선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여기선 오토시라고 하기 보다는 밑반찬이라고 하는게 어울릴듯합니다.

이렇게 한상을 주시니... 일행끼리 안주 안시켜도 되겠다.. 라는 말까지 나옵니다.ㅋㅋㅋ

살얼음이 동동 있는 저.. 열무 물김치와 그냥나오는 밑반찬 치고는 사이즈가 큰 부침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부대찌게.

오뎅. 소세지. 떡. 라면..푸짐합니다.

이제 저의 지인들은 제가 카메라 들이대면 알아서. 들어 줍니다...

 

 

4명이서 먹었는데 다~~ 못먹고 나왔네요~

항상 포스팅을 할때면.. 남기고 온게 생각이 납니다..ㅎㅎ

 

 

생선구이는 그때그때 달라진다고 합니다.

여느 블로그에서 봤을땐 3~4마리의 구이였는데 이날은 고갈비였네요~

땡초가 들어간 양념에 올려진 고갈비..

참으로 오랜만에 보는 안주 입니다. 부대찌게 보다 고갈비에 손이 많이 갔더것 같습니다.

일행중에 참이슬을 먹는 친구가 있어서 찾았더니. 참이슬은 없다고 하시면서..

서울에서 왔나~~~~ 하신 이모님...ㅎㅎ

아니요~~ 안락동에서 택시타고 왔는데요......라고...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어 동네 주민들이  저녁때즘 츄리닝에 슬리퍼를 신고 사부작 나와서

한잔 하고 갈것 같은 그런 집입니다.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안로18번길 103 안락2동 주민센터
지번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안락2동 464-38
051-550-6521  
 
    

블로그 이미지

konecoai

세상의 길냥이들이 행복지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