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여자라면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아마도 평생 가지고 가는게 아닌가 합니다.

마치... 평생의 숙제처럼 늘.. 머리 한쪽엔 해야하는데.. 해야지.... 내일부터.. 내일부터.. 라는 단어가 있는것 같아요.

혼자서 하는 운동으론 절대 내가 원하는 몸을 만들수도 없을뿐더러 다이어트에 성공 할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네요.

그래서!!!

신개념. 최첨단.운동을 시작했습니다.

 

E.M.S

들어 보셨나요?

E.M.S 트레이닝

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Training

E.M.S트레이닝이란 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Training 의 약자로 미세전류를 이용하여

근육을 자극시켜서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운동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우주항공 연구소와 미국NASA로부터 고안되 트레이닝방법으로

무중력 상테에 오래 노출되어있는 우주비행사들의 근손실과 골밀도 감소를 막기 위해 시작된 운동이라고 합니다.

 상,하체 전신근육 90%를 자극시켜주는 슈트를 착용하면 미세전류가 근육을 이루는 섬유질을 수축,이완시켜주어

전신운동이 가능하기때문에 엄청난 운동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EMS트레이닝은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사람 - 나

요요가 없는 빠른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 - 이것도 나

탄력적인 몸매를 원하는 사람 - 이것도 나

체력증진을 원하는 사람 - 또 나.

허리,목,무릎 통증 - 나

 

제가 원하던 운동이네요..ㅎㅎ

주 2회 하루에 20분만의 운동으로 18배 이상의 운동호과와 엄청난 칼로리 소모를 일으킨다고 하니

딱! 제가 찾던 운동인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찾기 시작했답니다.

서면 EMS 로 검색하여..두군데를 후보로 놓고 어디로 갈까....

사실.. 한곳은 소셜 사이트에 나와있어서 금액적으로 매리트가 있는 곳이였고.다른 한곳은 거리가 가깝다는것.

일단 거리가 가깝운곳을 상담받기로 ~ (이곳의 금액을 모르니까...ㅋ)

부산 서면 20STUDIO (EMS 20스튜디오)

자주 이앞을 지나다니면서 눈여겨 받던곳이라

 

 

이 X배너가 자꾸 눈에 들어와서는 한번 해보고 싶다....라는 욕구가....ㅎㅎ

그래서 질렀습니다.. 큰맘 먹고...ㅎㅎㅎ

드뎌~ 오늘 첫 수업(?) 첫운동(?)

 

 서면 EMS 20STUDIO (20스튜디오)는 롯데후문 핸즈커피 5층에 있답니다.

 운동 센터 답지 않게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답니다.

 1:1 개인 트레이닝으로 수업을 해요.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강도와 자세를 잘 잡아 가면서 할수 있답니다.

 한쪽엔 쉴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아늑함을 주려고 한 의도가 보입니다.

 

몸에 좋은 견과류도 준비 되어있고.

커피도 한잔 할수 있으며

 약속이 있는날은 샤워후 메이크업도 할수 있답니다.

 헤라 파운데이션과 뉴스킨 미스트가 있어서..

오~~~고급지게 해놨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아주 반가운..ㅎㅎ

제가 쓰고 있는 챠홍 고데기..반가워~~~

 탈의실과 샤워실이 단독 1인 개인실로 되어있어요.

이거 너무 좋음..

헬스장이든 운동 센터에 가면 여러명이 같이 쓰는 탈의실과 다 같이 써야 하는 샤워실

사람이 많으면 좁고.. 막...그런..

락커 1번 룸을 사용했다면 샤워룸 1번 을 사용한답니다.

옷장이 중간에 있어서 탈의실과 샤워실에서 옷장을 열수 있어요.

오... 머리 잘썼네.. 라고 생각했다는....ㅎ

자~~ 바로 요아이 입니다.

제 몸에 저주파를 쏘아 줄 조끼

완전 신기방기

 센터에서 주는 이너웨어를 입고 그 위에 조끼를 착용하면 되요.

마치...특전사 조끼입은듯한..

각오마저 비장해집니다.

그외에 힙벨트,양쪽팔,허벅지에 벨트를 착용하구요.

내몸에 맞게 조아준답니다.

이 모든준비를 아주 잘생긴~~ 젊은 남자샘이 (한쌤) 해주신다는......하하하하~~~

운동하는 동안의 사진은 없어요.

설명을 하자면 일반 헬스장에서 하는 자세들 예를 들면 스쿼트 자세를 하는데

저주파가 근육을 수축 이완 시켜주기때문에 근육에 엄청난 운동효과를 준답니다.

20분이지만 땀이 비오듯...

크게 어렵지 않은 동작들이지만 운동이 많이 되고 있다는걸 확실히 느낄수 있답니다.

20분의 운동을 마치고 시간이 좀 짧은데? ㅎㅎ

 샤워실도 개인으로 되어있고

 모든게 1인을 위한 시설

 

 센스있게 바디로션과 바디 미스트까지 구비되어있어요.

나오면서.. 운동이 됐으려나... 시간이 좀 짧은데. 라고 생각했던건...

다리가 후들거리고.근육통을 느끼면서 사라졌답니다.ㅋㅋㅋ

 

열심히 해서 꼭 멋진 몸매를 만들고 싶어요.

주 2회 인데 매일 가고 싶어요.어쩌죠....ㅎㅎ

서면 EMS 트레이닝 20STUDIO 한쌤~~

저의 다이어트를 부탁해요~~~

 

1회 무료체험도 가능해요.

 

 

 

 

 

 

 

블로그 이미지

konecoai

세상의 길냥이들이 행복지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