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에 명품 시계 수리 또는 배터리 교체 하는 곳 현주사 

오래전에 면세점에서 구입한 시계.. 펜디시계

배터리 교체시 구입한곳에 가져가는게 당연하다고 생각이 들어 늘 면세점으로 가지고 갔었다.

딱히 다른곳도 생각 나는곳이 없었고 괜히 엄한테 맡겼다가 시계가 고장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었기에..

그런데 이노무 시계를 한번 맡기면 배터리 하나 교체인데 한달이상이 걸리며

비용또한 몇만원이라 들었다.

비용에 대해선 왜 그런지 모르겠고 기간은 면세점에서 본사로 보내는데 그게 내꺼만 하나 달랑 보내는게 아니라.

아마도 일주일에 한번 또는  한달에 몇번 정해져 있는것 같고..

본사에서도 여러곳에서 들어오는 많은 시계를 취급 하다보니 당연히 시간이 걸릴수 밖에 없는것 같다.

그래도.. 뭐.. 달리 방법이 없으니.. 늘 구입처인 면세점에서 배터리 교체를 했었다.

그러던 얼마전 다시 시계배터리를 교체 해야 할일이 생겼다.

역시 면세점으로 가지고 갈까 생각을 하다.. 분명 어디엔가 교체 가능한 곳이 있을텐데.. 라는 생각에

또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반 시계점을 갔지만 해주지 않았고. 

수소문 해본결과 부산센텀에 한곳이 있다는걸 알게되었지만. 역시.비용또한 제법 드는걸 알게 되었다.

그래서 명품 브랜드쪽에 있는 아는 동생을 통해 알게된 범일동에 현주사

현주사는 명품시계수리전문업체로 배터리 교체,밴드교체,유리교체,용두교체,폴리싱,오버홀시계수리등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명인에게 전수받아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리지날 명품시계모든 각종 브랜드시계등을 전문적으로 수리하는 곳이라고 한다.

위치는 범일동 귀금속 거리에 있다.

오늘 배터리 교체를 위해 현주사로 갔다.

두분이 계셨는데.. 아마도 명인이라고 하는 분이 이 두분인듯..

배터리 교체를 위해 시계를 드리자 10여분만에 뚝딱....

게다가 배터리 교체 비용도.. 만...원......이라니....

또한 좋은 배터리를 넣었다고....

이렇게 간단한걸.. 한달이상이나 걸리고 몇만원을 주고 했었다니....ㅠㅠ

이제 시계 배터리 교체나. 밴드교체를 할때는 현주사를 이용해야겠다.

영업시간 : 11시~7시반

휴무 : 법정 공휴일

 

 

 

 

블로그 이미지

konecoai

세상의 길냥이들이 행복지면 좋겠다

,